피터 잭슨 감독이 제작한 영화 <디스트릭트9>의 시사회 신청을 받습니다.

teaser_poster.jpg

  해외에서의 호평과 함께 국내에서도 한 차례의 시사회를 통해 그 완성도를 인정받은 이 작품은, 인종 차별의 장소로 잘 알려진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수도 요하네스버그에 세워진 외계인 난민촌, 디스트릭트 9을 무대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외계인이라면 신적 존재나 고귀한 문명인, 또는 잠시 들른 친구로서 그려지거나 아예 파괴적인 침략자로 그려지는 작품이 많았던 것과는 달리, 이 작품은 외계인들을 우주선의 고장으로 난파한 선원 같은 입장의 존재로 그리면서 마치 난민촌과 같은 외계인 군락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매우 사실적으로(정말로 지금 이 순간 어딘가에 존재하는 듯이) 연출한 것이 특징이지요.

  외계인과의 만남과 교류라는, 언뜻 블록버스터에 어울리는 소재를 고작 3,000만 달러라는 낮은 가격으로 매우 훌륭하게 연출한 작품으로 근래에 선보인 모든 SF 작품 중 최고라는 평가를 받기에 충분한 작품입니다.


- 일시 : 2009년 9월 29일(화) 21시(오후 9시)
- 장소 : 서울 극장  (종로 3가 역 하차 13번 출구 앞)
    http://www.seoulcinema.com/

- 대상 : SF를 좋아하는 모든 이들
(정기 회원 분들은 미리 자리를 확보해 두었으니, 22일까지 '참석 여부'만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 19세 이상 관람가로 연소자는 볼 수 없습니다.

- 인원 : 23일(수)까지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습니다.
- 신청 방법 : 이 게시물에 덧글을 달아서 신청하고 이메일, 쪽지 등으로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주소 : sflib2008@gmail.com

  1. 신청자 이름.
  2. 신청 수량 (1인당 2장까지)
(연락처는 변동 사항의 안내와 본인 확인을 위해 필요합니다.)

* 이날 시사회 참가자 분들 중에서 <미래경>을 구입하고 싶으신 분은 미리 연락주시면 해당 수량 만큼 현장에서 전해드리겠습니다.
(가격은 도서관 판매가와 같은 8,000원입니다.)